Kamis, 11 Juli 2013

[Lyrics] 시아 (ZIA) - Will You Come (그대가 올까요) (Ost. Time Slip Dr. Jin)


내 머리에 내 눈에 내 가슴에
Nae Meori-e nae nun-e nae gaseum-e
그대 그대 그대
Geudae geudae geudae
더 많은 해가 바껴도 마찬가지랍니다
Deo maneun haega bakkyeo do machan gajiramnida
언제나 그댄 내 사랑이죠
Eonje na geudaen nae sarangijyo

아무 것도 아닌 일에 울고 웃었고
Amu geot do anin ire ulgo useotgo
아무 말 없어도 사랑이라 믿었죠
Amu mal eobseodo sarangira mideojyo
하지만 멀어 지는 그대를 보니
Hajiman meoreojineun geudaereul boni
내 가 슴이 무너져 가네요
Nae gaseumi muneojyo ganeyo

사랑이 올까요
Sarangi olkkayo
그대가 없이 나 행복할까요
Geudaega eobsi na haengbokhalkkeyo
어떻게 그래요 내 맘이 아픈데
Eotteoke geuraeyo nae mami apeunde
난 안 되나요 난 안 되나요
Nan andoe nayo nan andoe nayo
보고 싶은 그대가 마음 속의 그대가 이젠
Bogosipeun geudaega maeum soge geudaega ijen

늘 그대가 내 마음을 몰라 주어도
Neul geudaega nae maeumeul molla ju-ado
나쁜 기억들만 아무리 되새겨도
Nappeun gieokdeulman amuri doesaegyeo do
웃음만 짓게 하는 고마운 날들
Useumman jitge haneun goma-un naldeul
어느 하나 버릴 게 없네요
Aneu hana beoreol ge eobneyo

사랑이 올까요
Sarangi ulkkayo
그대가 없이 나 행복 할까요
Geudaega eobsi na haengbokhalkkayo
어떻게 그래요 내 맘이 아픈데
Eotteoge geuraeyo nae mami apeunde
난 안 되나요 난 안 되나요
Nan andoe nayo nan andoe nayo
보고 싶은 그대가
Bogosipeun geudaega
마음 속의 그대가 멀어 져요
Maeum soge geudaega meoreo jyoyo

여기까지인건지
Yeogi kkaji in-geonji
더를 바란다면 사치인건지
Deoreul barandamyeon sajhi in-geonji
대답해 줘요
Daedaphae jwoyo

사랑이 올까요 그대가 올까요
Sarangi ulkkayo geudaega ulkkayo
그대도 내가 보고 싶을까요
Geudaega naega bogosipeulkkayo
그렇게 말해요
Geureoge malhaeyo
그래야만 해요
Geuraeya manhaeyo
사랑하니까 사랑이니까
Saranghanikka saranginikka
나에겐 하나뿐인
Na-egen hana ppunin
평생에 하나뿐인
Pyeongsaeng-e hana ppunin
그 사랑을 내게 줘요
Geu sarangeul naege jwoyo


Translate Ind:

Di dalam kepalaku, di mataku, di dalam hatiku.
Itu kamu, kamu, kamu.
Bahkan bertahun-tahun berlalu itu akan tetap sama.
Aku akan selalu mencintaimu.

Tidak apa aku menangis dan tersenyum.
Meskipun tidak terucap, aku percaya ini cinta.
Tapi seperti yang kulihat, kau semakin menjauh.
Hatiku menjadi begitu berat.

Akankah cinta datang?
Apakah aku bahagia tanpamu?
Bagaimana kalau hatiku sangat sakit?
Tidak bisakah aku bersamamu? Tidak bisakah?
Kau yang aku rindu sekarang tinggal di hatiku.

Kau tak pernah tahu perasaanku.
Tak peduli kenangan buruk yang terukir.
Aku bersyukur yang membuatku tersenyum.
Tak ada satupun yang terbuang.

Akankah cinta datang?
Apakah aku bahagia tanpamu?
Bagaimana kalau hatiku sangat sakit?
Tidak bisakah aku bersamamu? Tidak bisakah?
Kau yang aku rindu yang dulu tinggal di hatiku.

Apakah sampai di sini?
Akankah percuma jika aku mengharapkan lebih?
Tolong jawablah.

Akankah cinta datang? Akankah kau datang?
Maukah kau merindukanku juga?
Katakanlah begitu, harus begitu.
Karena aku mencintaimu, karena cinta itu.
Bagiku, cinta adalah satu-satunya dalam hidupku.
Tolong beri cinta itu padak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