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s, 11 Juli 2013

Xia-Junsu I Don't Like Love (Ost. Rooftoop Prince)






헝그러진 내 머리 처럼 내 마음 속도
heongkeureojin nae meori cheoreom nae maeum sokdo
(seperti rambutku yang kusut, seperti itulah di dalam hatiku)

점점 엉망이 돼 가죠
jeomjeom eongmangi dwae gajyo
(semakin bertambah berantakan)

요즘은 정말 사는게 사는게 아니야
yojeumeun jeongmal saneunge saneunge aniya
(aku benar-benar hidup, tapi terasa tidak hidup)

그냥 니가 보고싶어
geunyang niga bogo sipheo
(hanya merindukanmu)

까짓 사랑 너란 여자가
kkajit sarang neoran yeojaga
(akhir cinta dengan wanita seperti mu)

뭐가 그리 좋앗고 힘든지 모르겠어
mwoga geuri johatgo himdeunji moreugesseo
(aku tak tahu mengapa merindu dan menyukaimu sesulit ini)

눈에 또 바피는 슬픈 추억을
nune tto baphineun seulpeun chueogeul
(kenangan sedih bermunculan lagi di mataku)

잠 못 이를 이 밤 또 어떻게 ?...
jam mot irul i bam tto eotteohge?..
(tak bisa tertidur, apa yang harus ku lakukan?..)

단 하나 갖고 싶은 사랑
dan hana gajgo sipheun sarang..
(hanya satu cinta yang ingin kumiliki)

또 버리고 싶은 그 사랑
tto beorigo sipheun geu sarang
(sekarang cinta itu ingin kubuang)

가질 수 도 후~ 후~ 버릴 수 도 없는
gajil sudo u~ u~ beoril sudo eobsneun
(walaupun aku pergi, aku tetap tak bisa membuangnya)

사랑이 싫다구요
sarangi silhdaguyo..
(oleh karena itu, aku menbenci cinta itu)

너만 보면 나왔던 웃음 입까와 두 눈 표정 기악이 않았죠
neoman bomyeon nawattdeon useum ibkkawa du nun pyojeong gieogi anhatjyo
(saat melihatmu, aku tidak ingat bagaimana ekspresi mata dan senyum di bibirku)

거울을 보면 왠지 났선 사람 한 명이
geoureul bomyeon waenji nattseon saram han myeongi
(saat melihat cermin, mengapa orang ini yang nampak)

이게 나란 말이에요 ?..
ige naran marieyo?..
(inikah aku?..)

우린 서로 몰랐어야 돼
urin seoro mollasseoya dwae
(kita berdua tidak bisa tahu)

아픈게 이런 건지 그때는 몰랐잖아
apheunge ireon geonji geuttaeneun mollatjanha
(saat itu kita tidak tahu, semua akan sesakit ini)

귀에 또 들리는 니 목소리가
gwie tto deullineun ni moksoriga
(aku kembali mendengar suaramu)

내 길고 긴 하를 또 어떻게 ?..
nae gilgo gin harul tto eotteohge?..
(harus bagaimana aku menjalani hari demi hariku?..)

단 하나 갖고 싶은 사랑
dan hana gajgo sipheun sarang..
(hanya satu cinta yang ingin kumiliki)

또 버리고 싶은 그 사랑
tto beorigo sipheun geu sarang
(sekarang cinta itu ingin kubuang)

가질 수 도 후~ 후~ 버릴 수 도 없는
gajil sudo u~ u~ beoril sudo eobsneun
(walaupun aku pergi, aku tetap tak bisa membuangnya)

사랑이 싫다구요
sarangi silhdaguyo..
(oleh karena itu, aku menbenci cinta itu)

내 사랑 잇고 싶은 사랑
nae sarang itgo sipheun sarang..
(hanya satu cinta yang ingin kumiliki)

기억하고 싶은 그 사랑
gieokhago sipheun geu sarang..
(cinta yang ingin ku kenang)

모르겠어 후~ 후~ 싫어
moreugesseo hu~ hu~ sirheo
(aku tak tahu, aku tak mau )

이젠 정말 사랑이 싫다구요
ijen jeongmal sarangi silhdaguyo..
(sekarang aku benar-benar membenci cinta itu)

갖일 수 도 후~ 후~ 버릴 수 도 없는
gajil sudo hu~ hu~ beoril sudo eobsneun
(walaupun aku pergi, tetap saja aku tak bisa membuangnya)

사랑이 싫다구요
sarangi silhdaguyo
(aku membenci cinta itu)

이젠 사랑이 싫어
ijen sarangi sirheo...
(sekarang aku tak ingin cinta it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